2016 리우 올림픽: 종합 가이드를 Flipboard에서 만나세요

Flipboard Korea Blog / 7월 8, 2016

160205-Olympics-Ad_setup_ko_email_image_550x310

10,000명 이상의 선수가 참여하는 리우 올림픽은 남미에서 처음 개최하는 올림픽입니다. 8월 5일부터 시작되는 19일간 펼쳐지는 올림픽에는 306개의 메달이 걸려 있습니다. 206개국의 출전 선수들은 42개의 경기 종목에서 경합을 벌일 예정입니다.

주목을 끄는 한국 선수로는, 진종오(사격), 박태환(수영), 손흥민 (축구), 김연경 (배구), 이대훈 (태권도), 이용대 (배드민턴), 구본찬 (양궁), 기보배 (양궁), 안창림 (유도), 손연재 (체조), 서효원 (탁구), 구본길 (펜싱), 남현희 (펜싱), 오영란 (핸드볼), 김현우 (레슬링)가 출전 예정에 있습니다.

올림픽의 흥분은 브라질의 질병과 많은 논란 속에서 주춤 하기도 했습니다. 브라질 정부는 연이어 혼란에 휘말리게 했으며, 이는 최근 딜마 루세프 대통령의 탄핵을 초래했습니다. 르브론 제임스와 로리 맥로이를 포함한 많은 선수들이 불참하게 된 연유인 지카 바이러스의 발병과도 직면하고 있습니다.

올림픽 예선으로 올림픽의 열기가 공식적으로 시작됨과 함께 저희는 여러분의 흥미와 뉴스를 놓치지 않기 위해 큐레이션을 하고 있습니다.
 

 
6가지 섹션으로 나뉘어 업데이트 되는 Flipboard Newsdesk의 매거진을 비롯해 10여개국의 리우 올림픽 매거진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을 팔로우 하고 올림픽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GabySGymnastics 토픽을 읽고 있습니다

iOS / ANDROID / WINDOWS / WEB

팔로우하기:
FLIPBOARD / TWITTER / INSTAGRAM / FACEBOOK / GOOGLE+ / SOUNDCLOUD / MED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