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iOS에서도 Flipboard 매거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Flipboard Korea Blog / 7월 27, 2016

iOSedit1

이제 iOS에서도 매거진 큐레이터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Flipboard.com에서만 가능했지만, 이제 Flipboard 매거진을 바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최신 iOS 업데이트에서, 앱 내의 매거진 하나를 고르세요. 톱니바퀴 아이콘을 눌러 매거진 설정을 여세요.

여기에서…

손쉽게 제목과 설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입력창을 누르고 표시된 곳에 입력하세요.

iOSedit2

각 글의 캡션과 주요 이미지를 추가하거나 수정하세요. 하나의 포스트에 허용되는 이미지의 개수가 미리보기 이미지에 표시됩니다. 이미지를 눌러 변경하세요. 캡션 부분에 입력하면 Flipboard에 댓글이 나타날 것입니다.

iOSedit3

매거진에서 아이템을 재정렬하세요. 아무 사각형이나 꾹 눌러 원하는 곳으로 드래그하세요. 자동으로 위치가 저장됩니다.

iOSedit4

공동 기고자를 초대하고 관리하세요. 상대의 이메일 주소를 알아야 합니다.

iOSedit5

매거진 커버를 변경하거나 재설정하세요. 내 매거진에 담긴 아이템들이 아래에 이미지로 나타납니다. 매거진 커버를 다시 설정하면 가장 마지막에 플립한 아이템이 커버로 설정됩니다.

iOSedit6

매거진 개인정보 설정을 변경하세요. 슬라이더를 움직여 공개를 비공개로, 비공개를 공개로 바꾸세요. 매거진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iOSedit7

이런 도구들이 매거진을 더 빛내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iOS 기기에서 매거진을 업데이트하셨나요? 트위터에서 링크를 공유하고 @Flipboard를 태그하여 자랑하세요. 의견이 있거나 버그를 발견하시면, 앱 내의 설정 > 도움말과 피드백 > 연락하기를 통해 알려주세요.

~jdlvRANDWICHES: LITERALLY CHILLIN’을 큐레이션하고 있습니다.

팔로우하기:
FLIPBOARD / TWITTER / INSTAGRAM / FACEBOOK / GOOGLE+ / SOUNDCLOUD / MED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