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Flipboard 매거진을 임베드하세요

Flipboard Korea Blog / 4월 20, 2016

Embedmag1내 소셜 네트워크로 매거진을 공유하는 것은 좋은 프로모션 방법이지만, 팝업이 뜨는 시각적인 미리보기를 원한다면 내 웹사이트에 매거진을 임베드 해보세요.
웹에서 매거진으로 가면 가장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매거진 커버의 오른쪽 코너에 있는 “공유” 버튼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Embedmag2

“이 매거진 임베드하기”를 선택하고 코드를 복사합니다.

HTML 붙여넣기는 HTML 코드를 허용하는 Tumblr, Squarespace, WordPress 같은 모든 플랫폼에서 적용될 것 입니다. 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하지 않는 블로그 플랫폼에서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임베드 코드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매거진에 마우스를 올려두는 것입니다.

Embedmag3

임베드 코드와 내 프로필 배지는 ko-kr.about.flipboard.com/tools에서도 생성될 수 있습니다.

Embedmag4매거진 URL을 얻으려면 웹의 새 창에서 매거진을 여세요. URL을 복사 붙여넣기 하세요.

어떻게 보이는지 궁금하다구요? 매거진을 임베드하고 있는 Apartment Therapy의 블로그를 살펴 볼게요. 독자들은 집 꾸미기 사이트가 Flipboard에서는 어떻게 큐레이션하고 있는지 한 번의 클릭으로 확인할 수 있죠.

Embedmag5

다른 사람의 매거진도 위젯 임베드로 소개할 수 있습니다. 내가 선택한 매거진을 돌아가며 소개해보는 “오늘의 매거진” 섹션을 블로그 사이드바에서 운영할 수도 있죠.

웹사이트는 없지만 매거진으로 사람들을 유인하고 싶으시면 아래와 같은 방법도 있습니다.

프로필 URL은 기억하기 쉬운데요, flipboard.com/@Username으로 간단한 형식입니다.

도메인 리디렉팅에 익숙하신 분들은 커스텀 URL을 등록하고 매거진이나 프로필로 이동시키세요. 예를 들어, http://royalart.co 는 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mbedmag6
매거진 위젯을 웹사이트에 등록했다면 @FlipboardMag로 트윗을 보내어 스크린샷을 보내주세요.

~jdlv는 “By-Lining”을 큐레이션하고 있습니다.

 

Flipboard 내려받기:
iOS / ANDROID / WINDOWS / WEB

팔로우하기:
FLIPBOARD / TWITTER / INSTAGRAM / FACEBOOK / GOOGLE+ / SOUNDCLOUD / MEDIUM